-
공지
- (학생 안내용) 청탁금지법 관련 주요 유의사항
- 학생 안내용 청탁금지법 관련 주요 유의사항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15 년 3 월 27 일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약칭 : 청탁금지법 )을 공포하였으며 , 1 년 6 개월의 유예기간을 거쳐 금년 9 월 28 일부터 전면 시행을 하였습니다 . 청탁금지법의 주요 대상은 공무원을 비롯한 공기업 , 준정부기관의 임직원과 사립학교와 언론사의 임직원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 우리대학교 모든 교직원도 이 법의 적용을 받게 됨에 따라 , 우리대학교 윤리위원회는 법에서 정한 원칙대로 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안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청탁금지법의 주요 내용은 교직원등에게 부정청탁 행위와 금품 제공 및 수수를 금지하는 것으로 교육기관 현장에서도 청탁 및 금품 수수와 같은 행위가 자주 발생할 수 있어 학교 구성원들 모두에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 이와 관련 , 청탁금지법과 관련하여 학생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청탁 관련 사항 - 학생이 성적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 - 학생이 조기 취업에 따른 결석계를 제출하여 출석으로 인정해달라고 하는 경우 - 학생이 선물을 제공하는 경우 - 학생이 논문심사 후 식사 및 선물을 제공하는 경우 - 학생이 행사 참석 등으로 결석계를 학과 , 대학 /대학원 사무실에 요청하는 경우 이 중에서 학생의 성적 처리 요청 관련 사항 중심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1. 우리대학교는 아래의 학칙 내용에 기초하여 학생의 성적 및 출결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연세대학교 학칙 제 44 조 내용 > ① 한 학기간 실제 수업 기간 수의 3 분의 1 이상을 결석한 과목에 대하여는 해당 학기의 학업성적을 인정하지 아니한다 . ② 학생이 다음 각 호의 사유로 결석하게 된 때에는 사유발생 7 일 이내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담당교수에게 제출하면 출석으로 인정할 수 있다 . 1. 신병으로 인한 경우 2. 2 촌 이내 가족의 사망으로 인한 경우 그동안 학생이 취업이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행사 참석 , 외부 출장 등 )로 수업에 결석하여 이에 대한 정상 참작 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서는 학생의 성적 조정이나 취 업 요청 , 기타 결석 대체 인정 등에 대한 사항이 모두 부정청탁에 해당하는 것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 학생이 교 원에게 상기와 같은 요청을 하는 것은 부정청탁에 해당하는 바 , 학생 여러분은 각 수업에서 결석에 따른 출석 대체 요구 및 성적 정정 요청 (단 , 교원의 실수나 시스템 오류가 증명되는 경우는 예외로 함 )을 하지 않도록 협조 를 부탁드립니다 . 또한 단과대학이나 학과의 행사에 학생이 참여한 경우에 , 학장이나 학과장 명의로 결석사유 서를 발급하고 이를 학생이 수강과목 교수에게 제출하여 출석인정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 이는 성 적관련 부정청탁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 학교는 앞으로 관련부처에서 논의를 거쳐 학생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정책 개선을 할 예정입니 다 . 아직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 없으나 , 정부 부처의 가이드라인과 교내 구성원의 의견 수렴을 거쳐 합리적인 방향으로 개선해나갈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금품 수수 관련 사항 - 학생들이 주최하는 행사에서 교직원에게 음식과 선물 등을 제공하는 경우 - 학생이 수업시간에 음료수나 기타 선물을 교수에게 제공하는 경우 - 스승의 날 등에 각종 선물을 교직원에게 제공하는 경우 - 학부모가 음식 , 선물이나 꽃 등을 교직원에게 제공하는 경우 1.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교수님에게 전달하는 음료수도 때에 따라서는 금품으로 간주될 수 있 습니다 . 또한 재학생이 스승의 날이나 기타 특정일에 지도교수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경우도 금품 제공에 해 당할 수 있으며 , 논문심사 후 관행적으로 이루어져 오던 식사도 금품 제공에 해당하여 위반행위로써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예시 ▪ 지도교수 등이 성적이나 논문심사 등과 관련하여 학생 또는 학부모로부터 가액기 준 (3-5-10) 이하 의 촌지나 선물을 받는 것은 원활한 직무수행을 목적으로 수수하는 것으로 볼 수 없을 것임 ▪ 불특정 /특정 학생이 수업시간에 교탁에 놓고 가는 생수는 원활한 직무수행을 위하여 제공되는 음식물로 볼 수는 없다고 판단됨 (다만 , 8 호에 사회상규에 따라 허용되는 금품에는 해당 될 수는 있음 ) ▪ 졸업생이 교수를 인사차 방문하면서 사온 2-3 만원 상당의 음료수 1 박스는 직무관련성이 없어 수수할 수 있는 금원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 경우에 따라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 ▪ 학생이 면담차 방문하면서 가져온 음료수 1 병은 , 직무관련성이 있지만 , 사회상규에 어긋나지 않을 것으로 해석됨 ▪ 졸업생 /재학생이 대학원진학 /회사입사 추천을 위해 방문하면서 사오는 선물 (가액에 따라 다를 수는 있음 )은 추천서 작성이라는 직무관련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상규에 어긋나는 물품인지는 문제가 될 수 있음 ▪ 불특정 /특정 학생이 수업시간에 교탁에 놓고 가는 생수는 원활한 직무수행을 위하여 제공되는 음식물이라고 보기에는 의문이 있으나 , 그 금액 (1 명이 생수값은 1000 원 미만이라고 생각됨 )에 비추어 사회상규에 어긋난다고 볼 수는 없을 것임 2. 학생 여러분은 국민권익위원회나 교육부 등에서 상기와 같은 교육현장에서의 애로사항에 따른 해결방안이 제시될 때까지는 부정청탁이나 금품 제공으로 인하여 학교 구성원간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상기 열거된 내용이외에도 일상생활은 물론 학교생활에서 직간접적으로 법에 저촉될 수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실정입니다 . 앞으로 학교는 정부 부처에 청탁금지법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제기하여 학교 구성원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노력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학생 여러분은 청탁금지법에 따른 여러 행정사항을 고려하여 학교생활에 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0.08.19
-
495
- (학부) 2022년 2월 졸업자 학위가운 대여·반납 안내(시스템생물학과 대상)
- 2022년 2월 졸업자 학위가운 대여·반납 안내 (생명시스템대학 시스템생물학과, 생화학과 대상) 학과 상황에 따라 학위가운 대여·반납 관련하여 장소와 기간을 일부 조정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운 대여 기간 및 장소] - 기간: 2022. 2. 16(수) ∼ 2022. 2. 22(화) (평일) 10:00∼16:00 (점심 휴게 시간: 12:00~13:00 제외 / 2. 22(화)은 14:00까지 대여) - 장소: 과학원 S118A [유의 사항] - 학위가운은 신분증 및 세탁·보관료 납부영수증(필참) 제시 후 교부 가능 - 학위가운 미반납 시 증명서 발급 중단 (2022. 2 . 22.(화) 16:00까지 반납) - 학위가운 반납 시 학위증 배부 [세탁·보관료 납부 절차] 학사포탈사이트(http://portal.yonsei.ac.kr) ⇒ LOGIN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 관리 → 학적 → 학위가운대여(세탁·보관료 납부) → 개인별 입금 전용 가상 계좌 확인→ 납부 * 학위가운 세탁·보관료(학부 5천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 * 우리은행 가상 계좌로 입금(졸업 대상자만 1인 1가상계좌가 부여됨) * 입금방법은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지점납부 가능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02-2123-2650)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2.02.09
-
494
- (학부) 2022학년도 최영 펠로우십 장학생 선발 안내
- 연세대학교 시스템생물학과 최영 펠로우십 장학생 모집 공고 최영 펠로우십은 우리 학과에 재직하셨던 고 최영 교수님의 학과에 대한 애정과 기부 정신의 뜻을 기리기 위하여 2018년 입학 50주년을 맞으신 학과 동문 선생님들 중 7명의 기부금으로 시작된 학내 장학지원 사업입니다. 펠로우십의 목적은 장차 동문 전체를 대표할 학과의 인재를 지원하는데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큰 뜻을 펼치는데 있어 본 사업이 따뜻한 격려와 도움이 될 수 있길 기원합니다. 1. 신청서 접수 기한: 2022. 1. 17(월) ~ 2. 7(월) 12:00 2. 신청 자격: 시스템생물학과 학부생으로 2학년 또는 3학년으로 진입하는 학생. 3. 장학금 지원 금액: 2022학년도 1학기와 2학기 등록금 전액 및 학습지원비 연 240만원 지원. 4. 제출 서류: - 장학금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 성적증명서 - 2021년도 (부,모)건강보험납부확인서 각 1부. 5. 심사 내용: 지난 두 학기 성적이 우수하고, 학과 동문을 대표할 역량을 가진 학생을 선발. 6. 유의 사항: 학적 변경을 계획하는 학생은 지원 대상이 아님. 7.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02-2123-26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2. 1. 14. 시스템생물학과장 조 현 수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2.01.14
-
493
- (학부) 2022-1학기 학부 휴·복학 신청 일정 안내
- 2022-1학기 학부 휴·복학 신청 일정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1학기 휴학·복학 주요 일정 [복학] 승인 차수 신청 및 승인 기간 비고 1차 2022. 2. 3.(목) ~ 2. 14.(월) 승인 차수에 따라 수강신청 일정이 다름 2. 22.(화) 복학 신청 마감 2차 2022. 2. 15.(화) ~ 2. 22.(화) [일반 휴학] 승인 차수 신청 및 승인 기간 비고 1차 2022. 2. 3.(목) ~ 3. 15.(화) 휴학 승인 시점별 수업료 반환율 적용 5. 16.(월) 일반휴학 신청 마감 2차 2022. 3. 16.(수) ~ 5. 16.(월) 3차 2022. 5. 17.(화) ~ 6. 2.(목) 질병·출산·천재지변·법적조치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며, 등록금 반환은 5. 30.(월) 17시까지만 가능 [입대휴학] 승인 차수 신청 및 승인 기간 비고 1차 2022. 2. 3.(목) ~ 3. 15.(화) 3. 15.(화)까지 입영통지서가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일반휴학을 우선 신청하고 추후 입대휴학을 추가로 신청해야 등록금 납부 없이 신청 가능 2차 2022. 3. 16.(수) ~ 5. 16.(월) 3. 16.(수) 이후 입대하는 재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휴학 신청이 가능하며, 휴학 승인 시점별 수업료 반환율 적용 3차 2022. 5. 17.(화) ~ 8. 31.(수) 5. 17.(화)부터 입대하는 학생(재학생, 휴학생 모두)은 입영일 1주일 전부터 입영일 전까지 신청 가능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2.01.07
-
492
- (학부)2022-1 정수 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 2022-1학기 정수장학회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요건 확인 후 1) 성적증명서 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구간 통지서 또는 건강보험자격확인(통보)서와 2021년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모 각각 가입의 경우: 각각의 자격확인서와 납부확인서 제출) 를 2022년 1월 10일(월)오전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 추천서는 추천 학생이 결정되면 학과에서 진행하겠습니다. 지원자가 다수일 경우, 학과에서 최종 추천할 학생을 선발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원한 학생들에게는 2022년 1월 10일(월) 오후에 결과 안내하겠습니다. 1. 추천요건 가. 가정형편이 곤란하나 타의 모범이 되며 장차 국가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되는 학생 나. 2022년도 1학기 기준 2,3학년 학부생(2학기 또는 4학기 이수자) 다. 1997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라. 2021학년도 1학기 평균점수 85점 이상이고(2.9/4.3) 학업석차가 10% 이내인 학생 마. 타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 2. 학과 추천 인원: 1명 3. 장학금액: 등록금 전액(결격사유가 없는 한 졸업시까지 지원) -군휴학, 질병휴학이 아닌 일반휴학 시 장학생 자격 영구 탈락됨 4.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서 1부(첨부파일) 나. 지도교수 추천서 1부(첨부파일) - 장학과 추천의견, 총장 직인은 학생지원팀에서 날인 다. 자기소개서 및 사진파일 제출(첨부파일) - 자기소개서는 A4용지에 첨부된 파일 양식으로 최대 3매 작성(바탕체,글자크기 11) - 사진파일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된 사진으로 3X4 반명함판 형식으로 제출 - 자기소개서와 사진파일은 학생이 직접 이메일(plan@chungo.or.kr) 제출 필요 - 메일 제목: 연세대학교 000학과(부) 0학년(2022년 기준) 성명 - 첨부파일 형식: [자기소개서] 연세대학교 000학과(부) 0학년 성명.doc 또는 hwp [사진] 연세대학교 000학과(부) 0학년 성명.jpg 라. 성적증명서 1부(2021년도 1,2학기 각 환산점수, 석차 기재 필수) 마. 소득수준증빙서류(택1)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구간 통지서 (2021년 2학기) 1부 - 건강보험자격확인(통보)서 및 2021년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각 1부 (부,모 각각 가입의 경우: 각각의 자격확인서와 납부확인서 제출) 5. 선발과정 가. 대학 추천 후 학생지원팀에서 재단으로 서류 일괄 송부 나. 재단 서류심사 후 면접 진행 (2022년 2월 중순 예정, 일정 개별 통보) 다. 장학생 최종 선발 문의 사항 있으시면 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30
-
491
- (학부) 2022학년도 목암과학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목암과학장학재단에서 2022학년도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오니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요건 확인 후 구비서류를 2022년 1월 17일(월)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장(지도교수) 추천서는 학과에서 추천 학생이 결정되면 진행하겠습니다. 지원자가 다수일 경우, 학과에서 최종 추천할 학생을 선발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원한 학생들에게는 2022년 1월 18일(화) 오전에 결과 안내하겠습니다. 1. 추천 요건 가. 재학중이며 정규학기가 2학기 이상 남은 학부생 나. 총 평점 3.3/4.3 이상인 자 다. 소득연계형 국가장학금 외에 타 장학금을 수혜받지 않는 자 라. 한국장학재단 소득구간 증명서 최하위자 순 (소득분위 5분위 이하) 2. 학과 추천 인원: 1명 3. 장학금액: 학기당 500만원 (등록금 차액 생활비 지급/1년) 4. 제출 서류 가. 학과장 추천서(자유양식) 1부. 나.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 확인서 1부. 5. 다른 문의 사항은 학과 사무실(02-2123-265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28
-
490
- (학부)2022년 제1차 서대문구 대학생 임대주택 모집 공고문
- 2022년 제1차 서대문구 대학생 임대주택 입사생 모집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16
-
489
- (학부) 2022-1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마이크로전공 신청 안내
- 2022-1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마이크로전공 신청을 안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형별 주요 일정] 일정 전형 세부내용 2021. 12. 20.(월) ~ 12. 24.(금) 캠퍼스내 복수전공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연계전공 마이크로전공 지원서 접수 2022. 1. 12.(수)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면접 심사 2022. 1. 12.(수) ~ 1. 18.(화) 캠퍼스내 복수전공 연계전공 서류 심사 2022. 1. 28.(금) 캠퍼스내 복수전공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연계전공 합격자 발표 2022. 2. 10.(목) 마이크로전공 심사결과 안내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11
-
488
- (학부) 2022-1학기 시스템생물학창의실험 신청 안내(방학 중)
- 2022-1학기 시스템생물학창의실험 신청 안내 학정번호: BIO4912-01 (방학 중) 학습내용: 시스템생물학 전공 교수 연구실에서 진행되고 있는 연구에 관련된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하며 세포생물학, 생화학 그리고 분자생물학적 실험 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전공교수와 대학원생 멘토의 도움으로 어떻게 실험연구의 주제를 정하고, 실험 계획 수립과 수행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실험연구 수행의 과정이나 내용은 참여하는 학부생의 개인별 실험연구에 대한 경험과 수준에 따라 맞춤형으로 정하여 진행됩니다. 예를 들면 실험연구를 처음 접하는 학부생의 경우 대학원생 멘토로부터 실험실 생활 방식, 연구논문 읽고 이해하기, 실험기구(마이크로피펫 등)를 다루는 방법, 실험에 사용할 시약을 포함한 재료를 준비하는 방법, 실험재료를 이용하여 실험을 수행하여 결과를 도출하는 과정과 결과해석 및 보고서/논문 작성법 등을 포함한 실험주제 선정에서부터 실험논문 작성에 이르기까지 기초적인 실험연구의 전반에 대해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험연구 경험이 있는 학부생의 경우 멘토의 지도하에 연구주제 선정에 직접 참여하여 실험연구를 수행할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생물학창의실험은 각 교수님 연구실에 배정되어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독자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과목입니다. 시스템생물학창의실험을 수강 신청할 학생은 2021년 12월 30일(목)까지 희망 연구실 교수님의 동의를 구한 후 실험실을 선택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선수과목은 없습니다.) 신청서, 연구계획서, 연구보고서 작성 등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주요일정 2021. 12. 30(목) 신청서 제출 – 학과사무실 비치 및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2022. 1. 7(금) 연구계획서 제출 - 학과사무실 2022. 2. 25(금) 연구보고서 제출 - 학과사무실 * 연구계획서- 배정된 연구실의 담당교수님과 면담하여 연구주제를 결정한 후 조교의 지도를 받아 작성 한다 (양식-A4용지 3쪽 이내: 과제제목, 지도교수명, 담당조교명, 연구목적, 방법, 기대결과, 참고문헌을 포함한 자유 형식) * 연구보고서- 본인이 직접 수행한 연구결과를 정리하여 국문 또는 영문으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양식-A4용지 10쪽이내: 과제제목, 지도교수명, 담당조교명, 결과요약문(abstract),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Introduction), 재료및방법(Materials & methods), 결과(Results), 고찰(Discussion), 감사의 말(Acknowledgements), 참고문헌(References)을 포함한 형식으로 하되 양식은 학과홈피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함. 홈피에 준비된 양식은 Word파일이지만 아래한글 파일로 전환하여 사용가능함) 학과사무실 (☎2123-2650)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11
-
487
- (학부생)2022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 2022년도 관정이종환 교육재단 장학생을 선발하니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할 의사가 있는 학생은 12월 14일(화)오전까지 이메일(biology@yonsei.ac.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가 다수일 경우, 학과에서 최종 추천할 학생을 선발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원한 학생들에게는 12월 14일(화) 오후에 결과 안내하겠습니다. 1. 추천 기준 가.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로 대한민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영주권자 및 복수국적자 지원 불가) * 단, 주재원 파견 등 학부모 국외근무로 국외에서 고등학교 과정을 수학하거나 검정고시 합격자는 지원 가능 나. 2022년도 1학기 기준 3학년 1학기 예정자 다. 학부 1~3학기 총 평균평점이 3.8 (4.3 만점) 이상인 자 라. 2022년 기준 만 24세 이하인 자 (1998.01.01. 이후 출생자) 마. 편입생은 지원대상에서 제외 2. 학과 추천 인원: 1명 3. 장학금액: 학기당 550만원 (최대 4학기 지원) 4. 필수 제출 서류 가. 장학생 지원서 원본 1부 및 사본 2부 (첨부파일) 나. 자기소개서 1부 (첨부파일) - 작성 안내를 제외하고 최대 3매, 폰트 바탕, 크기 11, 줄간격 160% 다. 지도교수 추천서 1부 (추천 대상자의 지도교수께 학과에서 안내, 학생 면담 후 추천서 작성 예정) - 추천서는 추천자가 직접 봉인하여 제출 라. 고등학교 전과정 학교생활세부사항 기록부 사본 1부 마. 전학년 성적증명서 원본 1부 바. 재학증명서 원본 1부 사. 장학금수혜증명서 원본 1부 아. 어학능력증명서 사본 1부 (2020.11.01. 이후 취득 성적만 인정) 자. 각종 활동 및 자격에 대한 증빙서류 각 1부 - 수학능력, 교내외 각종 활동, 수상내역, 연구내역 등의 활동자료 제출 차. 주민등록등본 1부 카. 가족관계증명서 1부 타.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첨부파일) 파. 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검정고시 합격증 사본, 검정고시 응시 사유서 제출 5. 선발 과정 가. 장학팀에서 서류 수합 후 일괄 송부 나. 재단 서류 심사 후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2022년 1월 첫째 주) 다. 재단 면접 진행 (2022년 1월 셋째 주) 라. 최종 선발 (2022년 01월 26일 예정) 6.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02-2123-26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22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장학생 선발 추천 요청 공문 2. 관정국내장학생 지원서 양식 3. 관정국내장학생 자기소개서 양식 4. 개인정보수집동의서. 끝.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2.09
-
486
- 학교법인 정석인하학원 정규교원 임용후보자 선발 계획 안내
- 2022학년도 학교법인 정석인하학원 산하 학교(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정규 교원 임용 후보자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니 지원 바랍니다. [선발 예정 과목 및 인원] 임용 예정 학교 선발예정과목 인원(명) 비고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수학 1 복수지망 가능 물리 1 지구과학 1 역사 1 복수지망 가능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수학 1 복수지망 가능 생물 1 역사 1 복수지망 가능 영어 1 정석항공과학 고등학교 국어 1 기계 2 전자 2 자세한 내용은 붙임 선발 계획 공고 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생물학과 관리자 2021.11.18